음악편지

[스크랩] 그리움 가득한 아름다운 연주곡 모음

相民 윤봉택 2006. 6. 20. 13:20
 

 

 

사무치도록 그리운 사람/심 성 보

 


사무치도록 그리운 사람 앞에는
한줄기 비가 되어 내리고 싶다

그의 따뜻한 가슴을 적시며
그의 고운 숨결을 느끼며
내가 그의 마음속 진실이고 싶다

 

 

사무치도록 그리운 사람 앞에는
어두운 밤 갈대숲을 휘돌아
그의 가슴을 두드리는
바람이고 싶다

 

 

그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그가 나의
인생이 되어 주지 않아도
섣달 그믐날밤
달빛의 은은함이고 싶다

 

 

사무치도록 그리운 사람 앞에서는
서걱거리는 바람과
내리고 사라져버리는

 


빗물일지라도
사랑함으로써 행복해 죽어가는
그의 따뜻한 목숨이고 싶다



1 Beloved    
2 Jude's Theme(piano Version)    
3 October    
4 Lincoln's Lament    
5 From Vienna With Love    
6 Pieces Of Moon    
7 Magda's Waltz    
8 See You In My Dream    
9 Petite Giselle    
10 Eyes Of The Wind Theme    
11 Elegy    
12 The Parting





Michael Hoppe는
유명한 portrait 사진작가 Emil Otto Hoppe의 손자인데
그의 할아버지가 찍어놓은 작품들, 당시에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배우,
귀족, 정치가 등의 빛바랜 사진들 속에서

낭만과 사모의 정이 가득한 영감을 담아 음악을 만들어 나가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 대표적인 앨범으로
1993년 "The Yearning", 1997년 "Dreamer, Vol. 2- Alto Flute
Romances" 등이 있다.

 
Lincoln's Lament
출처 : 너에게 편지를
글쓴이 : 코르도바 원글보기
메모 :